2019년 7월 28일 일요일

"삼성과 한국이 중국과 손 잡았다" 이런 미친 발상은 일본 종특인가? 미국의 마음을 읽었다는 일본 일본에 궁예가 사나 관심법인가?



 


 

"삼성과 한국이 중국과 손 잡았다" 이런 미친 발상은 일본 종특인가? 미국의 마음을 읽었다는 일본 일본에 궁예가 사나 관심법인가?


Tags :
    이런
    "삼성과
    읽었다는
    미국의
    한국이
    궁예가
    일본에
    관심법인가?
    마음을
    종특인가?
    일본
    사나
    발상은
    미친
    잡았다"
    손
    일본
    중국과








 
1907040538
 

 



My Blog URL : ggnewskorea1920298.blogspot.com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